본문 바로가기
삼남매 육아일기/일반 리뷰

[IT LG 엑스붐고 PK5] 야외할동에 적합한 방수 기능과 휴대성을 갖춘 고음질 메리디안 사운드 LG 엑스붐고 PK5 블루투스 스피커

by snapshot 2020. 1. 30.

엘지에서 블루투스 스피커가 나온건 몰랐지만..

아버지가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 하신거 같아서 알아 보다가 직구로 사게 되었다. 

한국에서는 대략 15만원 정도이지만..

직구로 했을 때는 8만원 정도..1/2 가격으로 살 수 있었다.

사실 여러가지 선택할 만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었지만..핫딜로 나왔기 때문에 바로 구매를 하였다. 

일단 엘지 이름으로 나왔지만 이 제 품은 메리디안이라는 회사와 합작을 했다고 하였다. 

오디오 장인이라고 하는데..

 

이 제품은 직접보면 정말 정말 튼튼해 보인다. 

정말 집어 던져도 끄떡도 안 할듯한 내구성을 보이고

동영상으로 미리 봤을때 양 옆에서 빵빵하게 베이스를 깔아주고 예쁘기도 하고..음질도 좋았다. 

 

 

 

 

박스는 이렇지만..속은 스티로폼으로 완벽하게 포장이 되어있었다.

 

 

일단 뜯어 보면 블루투스 스피커, USB-C 충전잭, 설명서 끝! 아주 깔끔함

 

 

 

 

너무 정면에서 찍어서 그런가 손잡이가 보이지 않지만..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시 아주 편하게 되어 있다. 

 

 

옆면 중앙에는 네모난면이지만 둥둥 거리면서 울린다. 신기하다. 

 

 

 

 

 

뒷면의 캡을 열면 USB-C 단자, 오디오 입력 단자 ,리셋 버튼, 멀티 페어링 버튼이 있다. 

방수 때문에 캡으로 되어 있었다.

 

 

상단에는 배터리 상태를 보여주는 LED, 전원 버튼, 블루투스 버튼, 볼륨 버튼, 재생/일시정지 버튼.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 클리어 보컬, 인핸스드 베이스 버튼이 있다. 

클리어 보컬 버튼은 메리디안 오디오의 튜닝을 더해 취향에 맞게 설정 할 수 있다. 

 

밑 몉은 그냥 이렇다..ㅎㅎ

 

 

손잡이에는 LG가 딱!!

 

이 각도에서 보면 손잡이가 잘 보인다. 재질을 보면 무광으로 정말 튼튼해 보인다. 

 

 

돌 같다.

 

 

PK5 제품이라 중간 사이즈로 아이폰 11 pro 크기와 비교를 해봤다. 

생각보다 작다. 

 

 

 

높이도 대략 이정도로 생각하면 될것 같다. 

 

 

그냥 마지막은 메인 사진 컷

 

이 제품은 블루투스로 아주 자연스럽게 페이링 연결되어 손쉽게 폰에서 제어도 가능하고 컴퓨터 스피커로도 가능하다. 

음악을 좋아하하고 이동이 편한 제품을 원한다면 이 제품이 딱 일 것 같다. 

그리고 이 제품 2개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소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음질은 역시 이것 보다 큰 PK5 좋다지만 휴대성을 고려한다면 이 제품이 딱이다. 

최대 18시간 가까이 자체 베터리로 실내, 와외 어디서든 활용하기 좋은 스피커이다. 

 

댓글